본문
소통마당
- 공단시설 이용 시 발견하신 각종 법령위반 및 부당 요구 등에 대하여 신고해 주시면 공단 감사부서에서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클린신고센터에 접수된 내용은 절대 공개되지 않으며, 이에 대한 답변은 신고하신 분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직무와 관련하여 그 지위권한을 남용하거나 제3자의 이익을 도모하는 행위
- 직무와 관련하여 담당자가 횡령이나 금품수수를 하는 행위
- 계약의 체결 및 그 이행에 대하여 규정에 위반하여 공단에 재산상 손해를 가하는 행위
- 위의 행동 등으로 그 은폐를 강요, 권고, 제의, 유인하는 행위
- 불법하도급 등 하도급 부조리 신고
- 공단 내 갑질 및 성희롱 등 인권침해행위 및 부패행위
- 신고된 내용은 전략기획팀에서 직접 확인, 조사하여 위반사실이 확인되면 징계 등으로 행위자 처벌 조치
- 신고내용에 따라 처리결과가 10~30일 소요되며 처리결과를 알려드립니다.
문의처
-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전략기획팀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하여 드립니다.
- 상담전화 : 041-936-1422
유의사항
- 단순한 민원신고는 불편사항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행동강령위반 및 부조리에 대하여 신고하려는 자는 신고자 및 위반자의 인적사항 위반 내용을 직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고인과 신고내용은 비공개됨을 알려드립니다.
- 근거없는 욕설, 비방, 그 외의 부조리와 관련없는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입력자료가 부정확한 경우와 허위로 입력된 경우에도 내용은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