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제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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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실명인증시 자료가 없거나 잘못 입력되었다고 합니다.
올바른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름과 주민등록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메시지가 나오면, NICE평가정보 온라인 실명등록센터에서 실명등록을 마치신 뒤 다시 시도해 주세요. 고객님의 자료가 아직 등록되지 않았거나, 잘못 등록된 경우가 있습니다. 실명등록에 소요되는 시간은 업무시간을 기준으로 약 1시간 내외입니다. 업무시간 : 평일 오전 9시~18시, 업무 외 시간에 접수된 서류는 다음날 처리됩니다.
NICE평가정보는 국내 최초로 실명확인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의 불편이 없도록 다양한 방법(인터넷 자동등록서비스, 이메일, 팩스)으로 실명확인 자료를 입력하면 처리 즉시 실명확인이 가능합니다. -
3시설사진을 받아 볼 수 없을까요?
먼저 우리공단에 대하여 깊은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귀하께서 문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시설사진은 본 홈페이지의 각 사업소별 시설소개 메뉴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공단에 계속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바라며 기타 문의사항은 041-931-1422(일반) / 041-930-3590(행정)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
2보령시시설관리공단에서는 무슨일을 하나요?
먼저 우리공단에 대하여 깊은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귀하께서 문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시설관리공단에서 하는일에는 아래과 같은 시설을 최상의 시설로 관리하는 전문 공기업입니다.
▪환경기초시설의 관리·운영
▪석탄박물관의 관리·운영
▪청소년수련관의 관리·운영
▪모란공원의 관리·운영
▪보령댐 애향의 집의 관리·운영
▪기타 보령시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업의 관리·운영 -
1FAQ는 어떻게 등록 되나요?
자주묻는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사판에서 시민들이 많이 보셔서 조회수가 높거나 질문자의 수가 많은 질문에 관리자가 답변을 달아 추출하여 관리자가 게시하는 형식으로 이루어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