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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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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제안안내

공단은 공공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국민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국민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제출해주세요.

참여 대상

  • 국민 누구나

제안 기간

  • 연중

주제

  • 공단 사업 중 실행 가능한 다양한 아이디어 제안

제안으로 볼 수 없는 사항(국민제안규정 제2조)

  • 다른 사람이 취득한 특허권·실용신안권·디자인권 또는 저작권에 속하는 것 또는「국가공무원 등 직무발명의 처분·관리 및 보상 등에 관한 규정」에 따라 보상이 확정된 것
  • 공단이 이미 채택했던 제안과 내용이 동일한 것
  • 공단이 이미 시행 중인 사항이거나 기본 구상이 이와 유사한 것
  • 일반 통념상 적용하기 어렵다고 판단되는 것
  • 단순한 주의환기·진정·비판 또는 건의이거나 불만의 표시에 불과한 것
  • 특정 개인·단체·기업 등의 수익사업과 그 홍보에 과한 것
  • 공단 사무에 관한 사항이 아닌 것
    • 위 사항에 해당하거나 국민제안의 취지와 맞지 않을 경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위 7가지 항목 중 하나에 해당하는 사항은 ‘단순건의’로 접수되며 제안 심사에서 제외됩니다.

제안 심사

  • 반기별 심사

처리 절차

  • 01접수
  • 02심사
    (채택여부 결정)
  • 03실시예정시기 안내
  • 04채택제안 시행

제안 창구 및 문의

  • 보령시시설관리공단 전략기획팀
  • Tel : 041-936-1422
  • Fax : 041-934-1422
  • 주소 : 충청남도 보령시 대천방조제로 322 전략기획팀(33449)
  • 이메일 : lucky1582@brsisul.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