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소개

경영목표/전략

공단소개 경영목표/전략

Mission & Vision미션 & 비전

Mission   청렴ㆍ혁신ㆍ안전ㆍ인권경영으로 시민행복 구현

Vision      고객감동,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일등공기업

Shared Value조직원 공유가치

핵심가치

  • 창의성
  • 전문성
  • 주인정신
  • 고객만족
  • 효율경영
  • 투명성
  • 저탄소녹색경영

경영방침

  • 고객중심
  • 안전관리
  • 청렴혁신
  • 가족친화

Strateagy전략적 경영활동

  • 고객 서비스고도화

    고객 관점

    • 1고객만족 증진
    • 2고객안전 확보
    • 3고객니즈 선도
  • 공익성과 수익성의 균형성장

    재무 관점

    • 1사업활성화
    • 2고객 유치 확대
    • 3공익사업 전개
  • 조직역량 극대화 경영체계 구축

    학습 및 성장 관점

    • 1합리적 인사제도 운영
    • 2전략적 인재 육성
    • 3체계적인 경영
  • 지속성장 기반 마련

    내부프로세스 관점

    • 1성과관리 제도 고도화
    • 2효율적 업무 프로세스 구축
    • 3사업다각화

경영전략목표 및 성과목표

스크롤 표시 이미지
경영전략목표 및 성과목표
경영전략목표 및 성과목표에 대한 관점, 전략과제, 세부실천과제를 보여준다.
관점 전략과제 세부실천과제
고객 서비스 고도화[고객] 고객만족도 증진 고객편의 제고
서비스 이행기준 준수
내·외부 고객만족도 제고
고객안전 확보 재난상황 대비 훈련실시
안전관리 점검 실시
환경심사
고객니즈 선도 VOC 피드백
기한내 민원처리
공익성과 수익성의 균형성장[재무] 사업활성화 수익목표 달성
1인당 시설관리실적 제고
대행사업비 절감
사업수지비율 개선
고객 유치 확대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이용객 증가
시설·프로그램 홍보 운영
공익사업 전개 사회적약자를 위한 프로그램 운영
중소기업·중증장애인·사회적기업 제품 구매
조직역량 극대화 경영체계 구축[학습 및 성장] 합리적 인사제도 합리적 인사관리
전략적 인재 육성 임직원 교육 이수
직무관련 자격증 취득
체계적인 경영 부정부패 방지
우수기관 벤치마킹
직원 제안제도 운영
이해관계자와의 간담회 개최
시설관리 책임분담제 이행
이사장 지시사항 이행
처리수질 준수
지속성장 기반 마련[내부프로세스] 성과제도 고도화 성과관리제도 정착
효율적인 업무프로세스 유연근무제 운영 활성화
사업다각화 사업 및 시설, 프로그램 확충
이벤트 및 각종 볼거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