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소개

경영목표/전략

공단소개 경영목표/전략

Mission & Vision미션 & 비전

Mission   효율적이고 전문적인 시설관리로 시민 행복 기여

Vision      새로운 변화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초일류 공기업

Shared Value조직원 공유가치

경영방침

  • 재해없는 안전경영
  • 사랑으로 화합경영
  • 믿음받는 책임경영
  • 지속가능 혁신경영

Strategy전략적 경영활동

  • 고객 서비스고도화

    고객 관점

    • 1고객만족도 증진
    • 2고객니즈 선도
    • 3안전관리 수준강화
    • 4개인정보보호
  • 공익성과 수익성의 균형성장

    재무 관점

    • 1공공성 강화
    • 2고객 유치 확대
    • 3사업활성화
  • 조직역량 극대화 경영체계 구축

    학습 및 성장 관점

    • 1청렴도 향상
    • 2인권 및 소통강화
    • 3노사상생
    • 4효율적 인사관리
    • 5전략적 인재 육성
  • 지속성장 기반 마련

    내부프로세스 관점

    • 1업무혁신
    • 2성과제도 고도화
    • 3가족친화 문화 조성
    • 4친환경 경영

경영전략목표 및 성과목표

스크롤 표시 이미지
경영전략목표 및 성과목표
경영전략목표 및 성과목표에 대한 관점, 전략과제, 세부실천과제를 보여준다.
관점 전략과제 세부실천과제
고객 서비스 고도화[고객] 고객만족도 증진 외부 고객만족도 증진
내부 고객만족도 증진
고객니즈 선도 VOC 피드백 강화
민원 처리기간 단축
안전관리 수준강화 중장기 재난안전 관리체계 구축
안전사고 발생 감소 노력
중장기 시설물 관리계획 수립·운영
공단 시설 살펴보는 날 운영
개인정보보호 개인정보보호 수준 강화
공익성과 수익성의 균형성장[재무] 공공성 강화 사회적 약자를 위한 프로그램 운영
지역 화폐 구매 및 지역상권 활성화
정부 권장정책 목표 달성
고객 유치 확대 신규 프로그램 개발
홍보 및 마케팅 강화
사업 활성화 수익목표 달성
대행사업비 절감
조직역량 극대화 경영체계 구축[학습 및 성장] 청렴도 향상 윤리경영 강화
인권 및 소통강화 인권경영 및 소통 강화
노사상생 상생과 협력의 노사관계 구축
효율적 인사관리 중장기 인력운용계획 수립·운영
전략적 인재 육성 교육훈련 강화
학습동아리 운영
지속성장 기반 마련[내부프로세스] 업무혁신 우수기관 벤치마킹
직원 제안제도 운영
성과제도 고도화 성과관리제도 운영
가족친화 문화 조성 가족친화경영 시책 발굴·운영
친환경 경영 환경기초시설 법정 처리기준 준수
친환경 경영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