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소개

이사장인사말

공단소개 이사장인사말

이사장 이미지

공단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우리공단은 2009년 12월 28일 『보령시장이 지정하는 시설을 효율적으로 관리·운영함으로써 시민 복리증진에 기여할 목적으로 설립』 하였으며, 현재 환경기초시설 23개소, 공공문화시설 6개소 (청소년수련관, 보령석탄박물관, 모란공원, 보령댐애향박물관, 근로자종합복지관, 해저터널홍보관), 체육·공원 시설 5개소 (대천해수욕장 스카이바이크, 보령종합체육관 볼링장, 성주풋살경기장, 유소년 축구장, 생태공원) 등 34개 공공시설을 관리·운영하고 있습니다.

공단 설립 이래 지방공기업으로서 시민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조직 확대, 수탁시설 증가, 고객만족 등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여 왔습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행정안전부 주관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결과 두 차례 전국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기도 했습니다만 아직도 더 많은 경영혁신과 서비스 개선이 요구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앞으로도 보령시시설관리공단 임직원 모두는 보령의 위상을 높이고,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며 청정보령을 만드는 파수꾼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재해없는 안전경영", "사랑으로 화합경영", "믿음받는 책임경영", "지속가능 혁신경영"을 방침으로 정하여 건강한 도시 행복한 보령 만들기에 앞장서겠습니다.

아울러 이 홈페이지는 시민 여러분과 함께 정보를 주고받는 열린 공간으로써 공단 발전을 위한 여러분의 더 많은 관심과 고견을 당부 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보령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김호원